반응형
스타벅스도 어쩔 수 없었던 걸까요??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7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초대용량 ‘트렌타’ 사이즈가
출시 한 달 반 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
트렌타는 30온스(887ml)의 초대용량 사이즈로,
기존 가장 큰 사이즈였던 벤티보다도 1.5배
많은 용량이다.
요즘 대세가 빅사이즈이다 보니
외국에서만 제공 됐었던걸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4주년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만 한정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메뉴는
콜드 브루, 자몽 허니 블랙 티,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아이스 커피
4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친구랑 급만남에
스타벅스 현대디큐브점을 찾았는데
내가 마시는건 없는 관계로
별3개 적립 음료
블랙 글래이즈드 라떼,
바나나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오렌지 판타지 유스베리 티
오텀 시즌 음료
8월 29일 부터 9월 11일까지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만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3개 적립
깊어 가는 가을을
스벅과 함께 즐겨 보세요
반응형
'카페(커피,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가커피 [코코넛커피 스무디] 애정템 (5) | 2023.09.22 |
---|---|
스타벅스 그린라인 테이블웨어 풀세트 (4) | 2023.09.06 |
빽다방[가성비끝판왕] 맛있고 저렴한 커피 (3) | 2023.08.12 |
인천루프탑카페/석남동디저트카페[다정이 머물다가는 자리] (11) | 2023.08.08 |
미추홀공원 근처 카페/ 학익동카페 CAFE SERENDIYUL 신상카페 카페 세렌디율 (21) | 202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