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조카선물 초등선물[포켓몬 비밀 금고]저금통 아이생일선물

by 향이쿵 2023. 5. 29.
반응형

5월은 정말 정말 행사가 많은 날의 연속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석가탄신일 아이 생일 ㅠㅠ

우리 큰아이 생일이 있지요

며칠전부터 선물로 받고 싶은게 있다고 노래를 부르더니 쟁취에 성공했답니다.

그래 뭐든 쟁취해야해 

아직까지도 포켓몬의 인기가 여전하네요

선물은 바로

귀염둥이 피카츄 포켓몬 비밀금고!

우리 아이 이것받고 완전 신나서 고맙습니다를 열번은 외친것 같아요...^^

사준 마음 흐뭇합니다

 

저도 집에 금고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저도 약가 그런 로망이 있거든요..ㅋㅋㅋ 잘사는집에 꼭 숨어있는 비밀금고 

나 닮았?!

pokemon 비밀금고

 

포켓몬스터의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 있는 미니금고입니다.

비밀번호를 누르면 포켓몬볼이 빙글 돌아가면서 자동으로 문이 열립니다.

저금통처럼 윗부분에 구멍이 있고 앞쪽에는 지폐를 따로 넣을 수 있답니다.

지폐를 넣으면 자동으로 자판기처럼 쓱 들어갑니다...^^

이건 좀 우와

업그레이드 된 저금통 느낌이라고 할까?

사이즈는 : 187*139*240

생각보다 큽니다.

 

구입시 색상은 랜덤이라고 적혀있어요..ㅜㅜ

빨강색과 파랑색이 있습니다.

찾아 봤는데 인터넷판매점에서는  다 랜덤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안그랬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부분은 참 아쉽네요.

딸아이는 빨강색 피카츄가 윙크하고 있는것을 원했는데..아흑

박스에는 설명서가 써있구요..

 

버튼 1 도난경보 작동스위치

도난경보가 작동되면 금고를 들때 포켓몬주제곡이 나옵니다.

도둑이 들고 갈 수가 없어요.. 크크크 

버튼 2 위조지폐감별 스위치

스위치를 누르면 첫번쨰 램프에 불이 들어오며 불빛에 지폐를 비추면 위조지폐감별이 가능합니다.

 

위조지폐감별 스위치는 뭐...이런기능도 있다 이정도 진심 확인 해보는 경우가 있을지 ㅋㅋㅋㅋ 

우리 아이 조만간 도전해볼듯 ㅋㅋㅋㅋ

실망이 클거 같군요.

 

건전지 AA 3개 필요합니다.(별도구매)

건전지가 없을때는 동봉된 USB 전원 케이블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별표 버튼으로 모드 전환이 가능합니다.

1.금고 열림모드:비밀 번호를 눌러 금고 문을 열 수 있습니다.

2.한국 숫자모드:일,이,삼,사,오,육,칠,팔,구,영!!

3.영어 숫자모드 : 원,투,쓰리,포,파이프,식스,세븐.에이트,나인,제로!!

4.피아노음 모드 : 도레미파솔라시도레미

 

큰아이와 작은 아이는

비밀 금고 주인이 비밀 번호를 바꾸고 

비밀번호 맞추기 게임을 하기도 하고요.

 

피아노음 모드로 연주를 하기도 하네요.ㅋㅋ

 

생일이라고 받은 용돈은 모두 저기 안에 들어가있어요..

호시탐탐 부모 도둑이 노리고 있습니다..

음하하하하

 

금고 안에 돈 말고도 소중한 작은 것들을 넣었어요..

포켓몬 딱지 ㅋㅋㅋㅋ 이런것들

 

제가 한번 몰래 눌러봤다가 소리가 너무 커서 딱 걸렸어요..

비밀 번호를 잘못 누르면 "아쿵" 소리와 함꼐 빨간불이 켜지며 ㅠㅠ 문이 안열려요.

도둑은 딱 잡히게 되어 있다는 하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