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커피, 이벤트)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 내돈내산 믹스커피 리뷰

by 향이쿵 2024. 2. 21.
반응형

 

커피믹스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는데 맥심을 구입하려다가 구매한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입니다. 달달한 게 당기는 날에는 바닐라 향 듬뿍 들어간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리뷰 들어갑니다.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정보

 

30 sticks

585g (2,850kcal)

19.5g (95kcal) * 30개

 

할리스에성 바닐라딜라이트가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딜라이트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편의점에서 먹어도 봤는데

맛있어서 믿고

이번에는 스틱으로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던데 

스틱으로 따뜻하게 마셔도 맛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와 바닐라추출 천연향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영양정보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14g

당류 6g

지방 3.8g

트렌스지방 0g

포화지방 3.5g

단백질 1g 미만

콜레스테롤 0mg

 

인스턴트커피는 브라질산을 사용하네요

 

 

유통기한은 1년 6개월은 됩니다.

이렇게 길었던가 싶기도 하고

 

30개의 스틱은 

저는 2스틱이 기본이라 이번달이 지나기 전에

다 먹을 수 있겠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딸기 샌드 웨이퍼입니다.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너무 맛있어요.

사은품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고프레와 맛이 비슷하네요. 

다음에는 사은품이 아닌 사 먹어야겠어요.

 

 

 

맛있게 즐기는 방법

 

바닐라 딜라이트 

뜨거운 물 + 스틱 1개

 

아이스 바닐라 딜라이트

뜨거운 물 + 스틱 1개 +얼음

 

저는 스틱 2개를 타거나 아니면 + 카누 스틱 한 개를 추가해서 먹습니다.

 

추가해서 깊게 진하게 마시면 달달함에  당과 카페인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마셔본 결과 

설탕의 단맛 보다는 바닐라 특유의 달달함이 느껴지고

너무 과하지 않고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다른 믹스커피 리뷰가 궁금하다면..

 

맥심 커피믹스 (화이트골드,모카골드,슈프림골드)

카페인 중독 … 내가 먹고 마시는 것 중에 커피와 맥주만 빼면 저 완전 날씬이 될텐데… 하루도 빠짐 없이 마시는 커피 커피믹스의 달달한 맛도 좋아합니다. 마시면서 비교 한번 해볼까요? 마트

hyang-i.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미엄 믹스 카페라떼 STARBUCKS CAFFE LATTE

추워서 꼼짝 하기 싫은날 집콕하면서 마실 수 있는 믹스커피!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미엄 믹스 카페라떼 리뷰 갑니다. 스타벅스 믹스 구입처 홈플러스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판매가 되고, 인터넷

hyang-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