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초등학생입학 책가방 MLB 내돈내산, 입학 선물 추천

by 향이쿵 2024. 2. 18.
반응형

2호가 학교에 갑니다.

1호 때는 가방도 일찍 보러 다니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역시나 2호는 느긋하네요~

세뱃돈 받아서 가방사자고 하며 미루다가

유치원 졸업하면 사자 미루고 

그러다 오늘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송현아(송도현대아울렛)과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 하려고 했는데 꼭 본인이 직접 보고 메고 사야겠다는 2호 덕분에 구경 갔네요.

 

MLB,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캉골 등등 구경했는데

결국은 MLB 당첨!

 

가방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요즘은 뭘 사도 돈의 가치가 없는 듯하네요.

 

세트는 아니고요

가방 152,100원

보조가방 44,100원

 

필통은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집에 와서 찾아보니 

 

MLB KIDS 24SS 책가방 구매 시 

메가베어 필통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네요.

기간은 2023.10.23 ~ 재고 소진 시

 

여자 아이인데 블루를 준 까닭은 핑크가 모두 소진된 거였군요.

 

그래도 증정품은 좋지요! 

아이도 곰돌이 필통이 맘에 드는지 좋아하더군요.

아싸! 난 필통 안 사도 된다! 

 

 

곰돌이 인형 키링이 가방을 고르는데 아주 중요하네요.

그래서 다들 브랜드마다 키링을 여러 가지로 달아주네요.

 

저 스팽글

스팽글의 늪에서 언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옷도 스팽글 찾는데 가방까지 스팽글이라니..

본인 마음에 든다고 하니 저야 상관없지만..

 

초등학생 저학년 책가방 잘 고르기

 

1. 세탁이 가능할 것

2. 무게는 가벼운 것

3. 아이가 내용물을 쉽게 꺼낼 수 있는 것

4. 크기는 너무 크지 않은 것

5. 아이가 좋아하는 색상

 

 

이름, 학교, 전화번호 적는 칸 

분리가 잘 되어 있고 물병주머니도 방수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실상 1호를 보니

가방 안에 가지고 다니는 것은

필통, 물통, 쓰레기

 

교과서는 사물함에 넣고 다니고 

학기 초에만 준비물을 가지고 가지

색연필 물티슈 휴지 등등 모든 걸 사물함에 넣고 다니더라고요.

 

물통칸 꼭 방수처리 된 걸로 구입하세요. 

 

끈 조절도 쉽게 되어 잇습니다.

1학년 입학할 때 사서 3년은 메고 다니니까 끈조절이 넉넉한 게 좋아요.

 

가방 하단에는 오염 방지 받침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바닥에 마구잡이로 놓기 때문에 오염방지 중요합니다.

 

가방 등 쪽은 매쉬소재라 땀이 나도 걱정이 없네요.

 

 

너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새 가방도 샀으니 

유치원은 비록 많이 빠졌지만 학교만큼은 그러지 말자

내돈내산 주관적인 구입기,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